스포츠조선

[SC이슈]'오은영 매직'도 실패? '결혼지옥' 출연 부부 '당결안' 또 등장…부부갈등도 '우려먹기'?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4-19 08:01 | 최종수정 2023-04-19 08:02


[SC이슈]'오은영 매직'도 실패? '결혼지옥' 출연 부부 '당결안' 또…
사진 출처=SBS플러스

[SC이슈]'오은영 매직'도 실패? '결혼지옥' 출연 부부 '당결안' 또…
사진 출처=SBS플러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부부갈등 방송 프로 출연진 '우려먹기'인가.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당결안)'에서 '결혼지옥'에 출연한 부부가 또 출연했다. 또 폭력으로 경찰까지 출동했다니 '오은영 매직'이 통하지 않은 '난관 부부'다.

물론 개인적인 사연은 안타까움을 더하지만, 동일 출연인이 부부갈등 해결이라는 유사 콘셉트의 프로그램에 또 나오는 것에 대해 어찌봐야할지에 대해서는 물음표가 찍힌다. 비슷한 사연도 아니고, 가뜩이나 채널만 돌리면 부부관계에 정자에 비슷비슷한 사연들이 넘쳐나는데, 제작진이 혹시 출연 섭외의 어려움 때문에 이런 결정을 내린 것은 아닌지 의구심을 자아낸다. 프로그램의 설명 자체가 '다양한 갈등'이라고 했는데, 이러한 '겹치기' 출연은 기획의도에도 걸맞지 않는 것이라는 지적도 나올만하다.

18일 스마일 TV플러스와 SBS 플러스에서 '당결안' 시즌2가 첫방송됐다.

이날 방송엔 행복을 위해 당결안 하우스를 찾은 2기의 모습이 담겼다. 이혼 위기에 처한 2기 부부들이 각각 빨강, 파랑, 노랑 부부로 합숙에 참여했다.

먼저 아내들의 공간에서 모두 모였는데 이중 노랑옷을 입은 아내가 눈길을 끌었다. 앞서 '오은영의 결혼 지옥'에도 나왔던 부부였던 것.

노랑옷 아내는 "그 방송이 마지막이었길 바랬는데 (타 방송 출연후) 남편은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예전과 비슷한 일이 또 반복됐다"면서 "부부만의 관계를 더 살펴보고 싶은 기회를 갖고 싶었다"고 전했다.

"'또 나왔네' 할까 봐 걱정했다"라는 노랑옷 아내는 남편이 또 멱살을 잡으려 했고, 경찰까지 온 일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와 달리 노랑 옷 남편은 "아내는 결혼생활을 하는 게 아니라 자취생활을 하는 것이다"라며 "감정적으로 공감을 못해준다는 것 같다, 불만이 많을 것 같다"고 상반된 입장을 털어놨다.

한편, 스마일 TV플러스와 SBS 플러스 '당결안'은 다양한 갈등으로 고민 중인 부부들의 행복을 찾기 위한 부부관계 최종점검 리얼리티를 그린 프로그램으로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