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문] '학폭 논란' 황영웅, 슬슬 복귀 시동 거나…소속사 "최선 다 하는 중"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5-18 17:50 | 최종수정 2023-05-18 17:51


[전문] '학폭 논란' 황영웅, 슬슬 복귀 시동 거나…소속사 "최선 다 …
사진 제공=MBN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과거 사생활 논란으로 자숙 중인 가수 황영웅의 복귀설이 제기됐다.

황영웅 소속사 더우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팬카페를 통해 "
황영웅 가수님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처음으로 인사 말씀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지난주에는 가수님을 기다리고 보고 싶어 하시는 팬 분들을 위해서 예전 연습 영상을 올려드렸다. 많이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더 우리엔터테인먼트에서는 가수님을 위해 현재 최선을 다하고 있고, 가수님을 기다리고 계시는 팬분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
가수님을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과 카페 운영을 위해서 힘 써주시는 운영진분들께 무한한 감사 인사드리며, 가수님께서 힘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가수님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황영웅은 MBN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서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으나 학교폭력 가해 및 전 여자친구 데이트 폭력 등 각종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황영웅은 프로그램에서 중도 하차했고, 자숙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하 더우리엔터테인먼트 글 전문

안녕하세요. 더우리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황영웅 가수님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처음으로 인사 말씀 올립니다. 지난주에는 가수님을 기다리고 보고 싶어 하시는 팬분들을 위해서 예전 연습 영상을 올려드렸는데요. 많이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우리엔터테인먼트에서는 가수님을 위해 현재 최선을 다하고 있고, 가수님을 기다리고 계시는 팬분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가수님을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과 카페 운영을 위해서 힘써주시는 운영진분들께 무한한 감사 인사드리며, 가수님께서 힘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가수님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