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가 인도와 하나가 된 기안84의 모습이 담긴 1차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6월 11일 첫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 측은 25일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밀착 여행기를 엿볼 수 있는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여기에 기안84와 인도의 조합 자체가 주는 이색적인 모습들은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며 "모든 장면이 신선하다", "벌써 심장이 두근거린다" 등 기대와 호평의 댓글이 이어졌다.
이어 25일 공개된 1차 포스터 속에는 눈빛부터 인도 그 자체가 된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인도와 저는 하나입니다"라는 문구와 인도에 제대로 스며든 기안84의 평온한 표정은 묘한 신비감과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함께한 모습도 눈길을 모은다. 터번을 머리에 쓰고 서로에게 기댄 세 남자는 무계획 인도 여행 속에서 속세의 번민과 번뇌를 내려놓은 듯 편안한 '브로 케미'를 뽐낸다.
'날 것의 끝'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인도 밀착 여행에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어떤 색다른 경험과 에피소드를 안고 돌아왔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솟구친다.
한편,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함께한 인도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오는 6월 11일 오후 9시 10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