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석훈, ♥아내 향한 살벌 유언 "빌딩 세우고 재혼하지 마" ('다시갈지도')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05-25 13:50


이석훈, ♥아내 향한 살벌 유언 "빌딩 세우고 재혼하지 마" ('다시갈지…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이석훈이 아내를 향한 살벌한 유언을 남겨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오늘(25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60회는 '인도의 매력적인 도시 베스트 5'를 랭킹 주제로 레, 우다이푸르, 아그라, 바라나시, 코치 중 최고의 인도 도시를 꼽아볼 예정인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이석훈과 함께 방송인 권혁수가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도 아그라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인간이 만든 천국의 정원 '아그라'는 세계 7대 불가사의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타지마할'이 있는 도시. 무굴 제국의 5대 황제인 샤 자한이 사랑하는 아내가 죽자 추모하기 위해 건립한 묘소로 알려진 타지마할은 웅장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나를 위한 건물을 세우고, 재혼을 하지 마라'는 샤 자한 아내의 유언에 따라 타지마할이 건립됐다는 일화와 함께, 샤 자한 아내의 유언이 불러일으킨 충격적인 비화가 소개되는 등 흥미로운 인도 랜선 여행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스튜디오의 이석훈은 샤 자한 아내에 빙의한 살벌한 유언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바로 아내에게 어떤 유언을 남기고 싶냐는 김신영의 물음에 이석훈이 "이석훈 빌딩을 세우고 재혼하지 마라"며 유언을 전한 것. 이를 들은 권혁수는 "난 좋은 사람을 빨리 찾아 행복해라. 하지만 내 건물은 지어라"라는 미래 예비신부를 향한 유언으로 현장을 거듭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에 '연예계 대표 사랑꾼' 이석훈 못지 않은 '인도 사랑꾼' 샤 자한이 아내를 위해 설립한 타지마할이 있는 아그라 랜선 여행이 담길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인도의 매력적인 도시 베스트 5'편은 오늘(25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