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기은세 럭셔리 집에 '류준열 사진작품'이.."우연히 보고 깜짝 놀라" ('기은세의 집')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6-02 15:58 | 최종수정 2023-06-02 15:58


기은세 럭셔리 집에 '류준열 사진작품'이.."우연히 보고 깜짝 놀라"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기은세가 류준열의 사진 작품으로 집을 꾸몄다.

1일 기은세의 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에는 '금손 기은세의 집 꾸미는 일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기은세가 최근 새로 이사한 집을 꾸미는 바쁜 일상 모습이 담겼다. 기은세는 이태원 가구 거리를 찾아 화장실에 배치할 엔티크한 분위기의 서랍장과 소품들을 샀다. 이후 양재 화훼시장을 찾아 집 분위기를 바꿔줄 다양한 식물들을 구입해 눈길을 끌었다.


기은세 럭셔리 집에 '류준열 사진작품'이.."우연히 보고 깜짝 놀라" (…
집으로 돌아온 기은세는 직접 꽃꽂이를 하고 새로 산 가구들을 배치하는가 하면 식료품도 정리하고 팬트리도 열심히 꾸미며 집을 단장시켰다. 기은세의 손길이 집안 곳곳에 닿자 집은 점점 5성급 호텔로 변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 감탄을 안겼다.

특히 기은세는 빈 액자에 류준열의 사진 작품을 넣어 눈길을 끌었다. 기은세는 류준열의 사진들을 모은 포스터 북을 살펴보며 "류준열 씨가 사진전을 열었더라. 우연히 본 건데 깜짝 놀랐다. 너무 그 사진을 사고 싶었다"며 "그런데 못 사서 포스터 북이라도 가져야겠다고 생각했다. 이 포스터를 뜯어서 액자에 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은세의 센스로 분위기 넘치는 액자가 완성됐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