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솔' 영철♥영숙도 내년 결혼…옥순♥광수 이어 "15기에서만 두 쌍"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7-31 10:06 | 최종수정 2023-07-31 10:06


'나솔' 영철♥영숙도 내년 결혼…옥순♥광수 이어 "15기에서만 두 쌍"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나는 솔로' 옥순 광수 커플에 이어 영철 영숙 커플도 결혼을 발표했다.

옥순과 광수는 최근 라이브 방송을 진행, 영철 영숙 커플을 만났다. 팬들은 영철 영숙의 결혼 여부를 궁금해했고 옥순은 두 사람에게 대신 질문했다. 두 사람의 대답에 놀란 옥순은 팬들에게 "내년 5월에 한대요. 영철이랑 영숙이 내년 5월에 결혼"이라고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SBS PLUS, ENA '나는 솔로' 15기에서는 옥순과 광수, 영철과 영숙 두 쌍의 커플이 탄생했다. 두 쌍 모두 방송이 끝난 후에도 만남을 이어가는 '현커(현재 커플)'이며, 옥순과 광수는 결혼 커플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있다.


'나솔' 영철♥영숙도 내년 결혼…옥순♥광수 이어 "15기에서만 두 쌍"
15기 방송이 끝난 후 라이브 방송에서 영철과 영숙은 "3월 말에 서울로 돌아와서 현재까지 만나고 있다. 결혼은 아마 내년쯤에 하지 않을까. 제가 강력하게 추진 중에 있으나 아직 협의가 잘 안 된 상황이다. 열심히 노력해보겠다"고 밝혔다. 영숙은 "만난 지 한 달도 안 됐을 때부터 하자고 하는데 진정성을 (모르겠다)"이라며 "조금 기간이 있어야 된다고 생각해서 조금 더 만나보고 있다"고 밝혔다. 이후 알려진 결혼 소식에 팬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