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지연, 이도현♥ 언급 "나보다 먼저 출연…테크토닉 춘 거 후회하더라" ('유퀴즈')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8-02 22:56 | 최종수정 2023-08-02 22:57


임지연, 이도현♥ 언급 "나보다 먼저 출연…테크토닉 춘 거 후회하더라"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임지연이 연인 이도현을 언급했다.

2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에는 임지연이 출연했다.

임지연은 "'유퀴즈'에 너무 나오고 싶었다. (정)성일 오빠, (이)도현이가 나왔기에 저도 기다렸다"라며 연인 이도현도 언급, '유퀴즈'에 팬심을 보였다.

임지연은 학창 시절, 장기 자랑에 나가서 춤을 추곤 했다며 과거 S.E.S.의 팬이라고 밝혔다. 유재석이 그 시절 댄스를 보여줄 것을 원하자 임지연은 "여기서 S.E.S. 춤추면 나이 많아 보인다"라면서 "차라리 그냥 막춤을 추겠다. 춤을 진짜 못 춘다. (이)도현이가 테크토닉 춘 거 엄청 후회하고 있다"며 폭소했다. 앞서 이도현은 '유퀴즈'에서 테크토닉 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임지연, 이도현♥ 언급 "나보다 먼저 출연…테크토닉 춘 거 후회하더라" …
이후 임지연은 뉴진스의 음악에 맞춰 정체불명의 안무를 선보였고 유재석은 "그냥 S.E.S. 춤 추는 게 낫지 않겠냐"라며 폭소했다.

임지연은 르세라핌의 '언포기븐'(UNFORGIVEN)에도 뚝딱였다. '오지명 댄스'라는 자막이 웃음을 더했고 임지연은 머리를 쥐어잡고 "어떡해"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