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킹더랜드' OST 음반이 발매된다.
작품은 각종 화제성 지표의 최상위권, '넷플릭스 글로벌 1위' 자리를 차지하는 등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와 케미, 영상미, 드라마 속 OST가 작품 속 인물들의 로맨스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킹더랜드'의 OST 음반에는 시원한 풀 밴드 사운드로 극 초반에 벅차오르는 기대감을 선사했던 'Yellow Light - 가호(Gaho)'부터 설레고 몽환적인 신스팝 사운드로 두 주인공이 서로 사랑에 빠지는 순간에 다수 깔려 분위기를 배가시켰던 'Confess To You - 김예림(림킴)', 독보적인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수많은 순간에 감동과 여운을 안겼던 '너에게 닿을게 ? 정승환', 경쾌한 사운드를 중심으로 점점 분위기를 고조시켜 설레는 마음을을 끌어올렸던 'DIVE ? 김우진', 레트로한 신디 사운드로 많은 로맨틱한 장면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던 'Keep Me Busy - 펀치(Punch)'가 수록돼 드라마의 감정선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킹더랜드' OST 음반에는 명대사와 함께 드라마 속 장면을 생생하게 포착한 포토북(80P)과 포토카드(8종), 엽서(4종)는 물론, 킹더랜드 입장권과 팝업카드, 필름 북마크, 포스터(2종 중 1종 랜덤)까지 제공해 드라마를 보다 선명하게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킹더랜드' OST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번 생은 처음이라', '18어게인' 등 수많은 드라마를 통해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 문성남 음악감독의 총괄 아래 완성됐다.
이번 작품 역시 특유의 담백하고 서정적인 감각으로 극 전체를 아우르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켜 드라마 팬들과 리스너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한편 '킹더랜드'는 매주 토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