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명수 "♥한수민과 마지막 키스? 4~5년 전, 기억 잘 안 나" ('할명수')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8-13 01:01 | 최종수정 2023-08-13 07:30


박명수 "♥한수민과 마지막 키스? 4~5년 전, 기억 잘 안 나" ('할…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할명수' 박명수가 한수민과의 마지막 키스를 고백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서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콘텐츠를 진행했다.

한 팬은 "퇴근 후 집에 도착했을 때 루틴이 궁금하다"고 물었고 박명수는 "일단 들어가면 카라가 절 반갑게 맞이해준다. 아무도 내려오지 않는다. 서로 바쁘니까 저녁은 일주일에 두 번 정도 같이 먹는다. 가끔 한 명이 늦게 오고 한 명이 다이어트하면 혼자 밥을 먹는다. 따뜻한 밥을 혼자 먹을 때가 슬프다. 하지만 카라는 항상 저를 반겨준다"고 답했다.

키스에 대한 질문도 많았다. 최근 제일 뜨거운 키스, 마지막 키스 질문에 박명수는 "안 했다. 마지막 키스도 기억이 안 난다. 4~5년 됐나"라고 답했다. 제작진들이 놀라자 박명수는 "다 놀랐죠? 너희들도 그렇게 된다. 17년 안 한 사람도 봤다"고 밝혔다.

'무한도전'에서 다시 하고 싶을 정도로 기억에 남는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멤버들이 그대로 모여서 '돈가방을 갖고 튀어라' 한 번만 더 하고 싶다. 사람이 진짜 돈을 보니까 돌더라. 천 원짜리였는데도 사람들이 돈을 보니까 승부욕이 생기더라. 너무 재밌었다"고 떠올렸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