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소라vs하림, ♥리키 두고 '아슬아슬' 신경전…"나 리키 좋아해" ('돌싱글즈4')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8-14 06:33 | 최종수정 2023-08-14 06:34


[SC리뷰] 소라vs하림, ♥리키 두고 '아슬아슬' 신경전…"나 리키 좋…
사진 출처=MBN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돌싱글즈4' 소라와 하림이 리키를 사이에 두고 서로 견제했다.

13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4'에서는 리키, 제롬, 톰, 소라, 하림이 더블 데이트를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ATV를 타게 된 5명 앞에는 3대의 ATV가 놓여있었다. 이에 남자들이 ATV에 먼저 타면 여자들이 함께 타고 싶은 파트너를 선택하기로 정했다.

하림은 소라가 제롬을 선택할 줄 알고, 먼저 파트너 선택권을 넘겼다. 그러자 소라는 리키를 망설임 없이 따라갔고, 이를 본 하림은 소라의 선택에 당황을 금치 못했다.

이후 하림은 톰의 ATV를 선택했지만, 소라와 리키를 계속 쳐다보면서 신경을 썼다. 소라와 하림은 ATV 데이트가 끝난 후, 다음 일정을 위해 옷을 갈아 입으로 여자 탈의실에 들어갔다. 하림은 소라에 "나 리키가 좋은 것 같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하림이 "너 하고 싶은 대로 좋아해"라고 하자, 소라는 "도와달라는 게 아니라 그냥 알고 있으라고. 그저 수다 떤 거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하림은 "내가 그에게 관심 두지 않길 원해? 왜냐하면 나도 리키를 좋아하거든"이라고 고백했다. 소라는 "아 오케이 오케이"라고 대답 해 본격적인 삼각 러브라인을 예고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