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노윤호 "카리나, 역시 AI보다 더 예뻐…너무 고마워 선물주고 싶다"('가요광장')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8-16 16:34


유노윤호 "카리나, 역시 AI보다 더 예뻐…너무 고마워 선물주고 싶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가수 유노윤호가 에스파 카리나에게 고마움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유노윤호는 16일 방송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유노윤호는 최근 3번째 미니앨범 '리얼리티 쇼'(Reality Show)를 발표한 바 있다. 이날 DJ 이은지는 쇼트 필름 'NEXUS(넥서스)'에 에스파 카리나가 AI '사라' 역으로 출연해 유노윤호와 함께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해 물었다.

이에 유노윤호는 "카리나가 연기를 해본 적이 없는데 대사를 다 숙지해왔더라. 발음과 발성이 이렇게 좋은 친구인지 처음 알았다"며 "너무 잘해줘서 고맙고 더 작품성이 있는 작품이 됐다. 역시 AI보다 더 예쁜 그녀가 맞았다. 너무 고맙다. 외국에서 돌아오면 선물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날 이은지는 또 유노윤호에게 "동방신기 때부터 지금까지 했던 안무들 다 놓고 봤을 때 '뷔자데' 안무 난이도는 몇 점이냐"고 물었고 유노윤호는 "9점"이라며 "쇼맨십도 있어야 하고 템포도 빠르고 댄서들과 처음부터 끝까지 성공한 게 최근이 처음이다"라고 밝혔다. '뷔자데'는 이범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