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산다라박 "연예인 前남친, 여행당일 잠수이별…재산 350억 아냐"('라스')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3-08-17 05:49


[SC리뷰] 산다라박 "연예인 前남친, 여행당일 잠수이별…재산 350억 …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2NE1 출신 산다라박이 과거사를 대방출했다.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박소현 박효주 산다라박 레오제이가 출연하는 '이로운 과몰입'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산다라박은 연애사부터 재산 350억원 루머까지 자신의 과거사를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산다라박은 2NE1 시절 비밀 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데뷔 후 5년간 연애 금지령이 내려져 문자로 사이버 연애를 했다고. 완전 무장을 하고 데이트를 한 적도 있었지만 하필 그때 군고구마를 팔던 치타와 마주치는 바람에 소문날까 싶어 외식은 한 번도 못하고 헤어져버린 적도 있었다. 특히 연예인 남자친구와 교제했을 때는 파파라치에 대한 공포 때문에 잠수 이별을 하기도 했다.

산다라박은 "휴가 때 여행을 가자고 약속했는데 파파라치가 많은 시절이라 당일에 갑자기 무서워졌다. 잠수를 탔다. 전 남자친구에게 몇십번 전화가 왔다. 미안하다는 생각은 했다. 그 일 이후 이별을 통보받았다. 사과한다.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SC리뷰] 산다라박 "연예인 前남친, 여행당일 잠수이별…재산 350억 …
이런 산다라박의 취미는 오직 쇼핑 뿐. 산다라박은 "오직 옷과 운동화에 올인한다. 운동화만 1000켤레가 있다. 아직 못 신은 운동화도 있다. 지누션 오빠들한테 밥은 굶어도 운동화는 사야 한다고 잘못 배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여자 K팝 스타 재산 3위'라는 소문에 대해서는 "다들 오해해서 답답하다. 350억 재산설에 대해 물어보는 분도 있고, '복면가왕' 회식에서 '300억 재산 있다는데 쏴라'라고 하더라. 그때 김구라 선배님이 도와주셨는데 해명하는 것도 힘들고 아니라고 해도 안 믿어준다. 예전 2NE1 시절에는 돈을 써도 계속 들어오니까 계속 썼는데 지금은 다르다"고 해명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