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日 왜이러나…대만 유튜버 "일본서 성추행 당했다" 폭로, DJ소다와 닮은꼴[SC이슈]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8-17 10:58


日 왜이러나…대만 유튜버 "일본서 성추행 당했다" 폭로, DJ소다와 닮은…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한 대만 유튜버가 "내 여동생이 일본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해 논란이 커지고 있다. 이 유튜버는 가해자로 지목된 일본 남성의 얼굴까지 공개해 논란은 일파만파다.

대만 부부 유튜버 닉 & 애슐리는 지난 12일 '여동생이 일본에서 성추행당했다'란 제목의 영상을 공개한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

영상에 따르면 닉의 여동생은 11일 오전 9시 오사카의 유명 관광지 츠텐카쿠 전망대 앞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포즈를 취했고 인근 가게에서 나온 일본인 남성이 여동생 치마를 들어 올리고 손으로 엉덩이를 만졌다는 것. 닉은 "큰소리로 항의했지만 이 가해 남성은 아무렇지 않은 듯 웃기만 했다"고 주장하며 영상을 공개했다.

닉은 "가해 남성의 무리에 여성도 있었지만, 아무 말 없이 바라보기만 했다"고 분개했고 닉의 아내 애슐리는 "모두 공범"이라고 소리쳤다.

가해 남성은 아무 일도 없다는 듯 일행 여성을 택시에 태워 배웅했고 닉이 카메라로 촬영하자 당당하게 카메라를 보며 활짝 웃기까지 했다.

닉은 곧장 경찰에 성추행 장면이 담겼을 가능성이 높은 인근 가계 CCTV 영상을 확보해달라고 했지만 "보여줄 수 없다"는 답변만 받았다며 성추행 장소, 가해자 지인이 탑승한 택시 번호 등을 공개한 후 "가해자가 처벌받길 바란다"고 주장했다.


日 왜이러나…대만 유튜버 "일본서 성추행 당했다" 폭로, DJ소다와 닮은…
앞서 DJ소다는 지난 13일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뮤직서커스페스티벌에서 디제잉을 선보인 후 무대를 내려오다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

관객들이 DJ소다에게 몰려가 소리를 지르며 성추행을 했다는 것. 그는 "오늘 일본 오사카 뮤직 써커스 페스티벌에서 공연을 끝마쳤는데, 너무 큰 충격을 받아서 아직도 무서워서 손이 떨리고 있습니다"라며 "제가 팬분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서 공연 마지막 부분에서 항상 팬분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데, 오늘 공연에서 한명도 아니고 여러명이 갑자기 저의 가슴을 만지면서 속수무책으로 성추행을 당했습니다"라고 밝혔다.


DJ소다는 "너무 놀라고 무서웠지만, 저를 보고 너무 좋아해주며 울기도 하는 팬분들도 계셔서 일단 끝까지 마치려고 정말 최대한 아무렇지 않은척 많이 노력했습니다"라며 "지금은 호텔로 돌아왔는데, 아직까지도 너무나도 무섭고, 디제이를 한지 10년 동안 공연중에 이런일이 있었던적이 단 한번도 없었는데 이런일을 겪게 되어서 너무 믿기지가 않고, 앞으로는 이제 무대 밑이나 앞쪽으로 팬분들한테 쉽게 가까이 다가가기가 어려울것 같습니다"라고 지적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실제로 관객들이 무대에서 내려오는 DJ소다의 몸에 손을 대는 모습이 등장해 충격을 주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