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히밥이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새로운 MZ 보스로 새롭게 합류한다.
무엇보다 먹방 기록 제조기답게 히밥의 한 달 식비에 모두의 관심이 쏟아지는 것은 당연지사. 이에 히밥은 "요즘 한 달 식대로 2천만 원 정도 나오더라"라는 대답으로 스튜디오를 충격을 선사한 가운데 MC 전현무는 "매달 소형차 한 대씩 먹네"라며 혀를 내두른다고.
특히 히밥은 다른 먹방 크리에이터와의 차별점에 대해 "남녀 통틀어서 기록을 제일 많이 갖고 있다. (기록이라면) 누구에 뒤지지 않을 자신이 있다"라고 자랑해 모두의 감탄을 유발했다는 후문. 그도 그럴 것이 히밥은 음식 종류, 대결 방식, 인원 등에 상관없이 신기록과 최단 기록을 경신하는 남다른 이력을 자랑한다.
그런가 하면 김수미는 "한 달 가스비 90만원"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평소 김수미는 지인이나 동료 배우들에게 직접 만든 음식을 선물로 줄 만큼 배우계 큰 손으로 유명하다. 이에 김수미는 "난방비를 제외하고 한 달 가스비만 90만원이 나온다"라면서 "(가스 누출을 의심해) 도시가스에서 점검을 나온 적도 있다"라고 말해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는 후문. 이처럼 '대체 불가 먹방계의 전설' 히밥의 활약은 '사당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25회는 오는17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