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혜진X이시언, 전남친부터 기안84 뒷담화까지...절친들의 '마라맛 입담'(한혜진)[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09-23 01:00 | 최종수정 2023-09-23 08:30


한혜진X이시언, 전남친부터 기안84 뒷담화까지...절친들의 '마라맛 입담…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모델 한혜진과 배우 이시언이 절친답게 마라맛 입담을 뽐냈다.

22일 한혜진의 유튜브에는 '이시언 폭로에 결국 멱살 잡는 한혜진'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시언은 한혜진이 기안84와 비교하며 "기안이랑 다르게 웃기는 부분이 있다"라는 말에 "기안이 같은 애랑 비교 하지 말아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언은 한혜진에게 "기안이 그렇게 이용하지 마. 그 바보 같은 아이를"이라고 지적했지만 한혜진은 "걔가 나를 얼마나 이용하는데 걔 처음에 나 유튜브 채널도 없을 때 전날 전화해서 '누나 저 내일 누나네 집에 가도 돼요?' 그러고 와서 술먹고 인터뷰 하고 갔다. 걔가 날 이용한 거다. 그게 400만뷰 나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이시언에게 "결혼 생활은 행복하냐"라고 물었고, 이시언은 바로 "어"라고 대답했다. 이에 이시언은 "너는 어떻게 할 생각이냐. 괜찮냐. 너 예전에 남자친구 어디갔냐나"라고 물었다.


한혜진X이시언, 전남친부터 기안84 뒷담화까지...절친들의 '마라맛 입담…
이에 한혜진은 "그 사람 결혼 했을 걸"이라고 말했고 이시언은 "그 짧은 시간에?"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한혜진은 당황해서 욕설을 내뱉어 편집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이시언은 기안84의 그림을 샀다며 그림값을 언급했고, 이시언은 "내가 그래서 요즘 기안이한테 건강을 묻는다. 혹시라도 안 좋으면 그림이라도 하나 더 살 수 있나"라고 찐친만 할 수 있는 농담을 던졌다.

한혜진은 이시언과 기안84의 여자친구 이야기부터 서로의 과거 얘기 등을 꺼냈고, 결국 방송에서는 못 쓸 '삐' 소리와 음소거와 상욕까지 난무해 웃음을 자아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