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귀여운 요소 가득한 '덕질 유발' 1회 비하인드 메이킹을 공개했다.
방송 직후 바로 공개된 1회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에는 촬영 전 강아지들에게 푹 빠져있는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의 모습이 담겼다. 가게 안에 있는 강아지들을 보며 귀여워하는 박규영부터 그 와중에 강아지들로부터 둘러싸인 '댕인싸' 이현우까지 강아지에 진심인 면모를 보이는 이들의 '댕며드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차은우는 메이킹 카메라에 얼굴을 내밀고는 설레는 미소를 건네 모두의 심쿵을 자아냈다. 이어진 촬영 현장에서 배우들은 순조로운 리허설로 환상적인 연기 합을 맞춰나갔고 이 과정에서 차은우와 이현우는 카메라 밖, 안 할 것 없이 남다른 브로맨스 단짝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끌어올렸다.
마지막에 공개된 고등학교 수학 선생님 진서원 역 차은우의 수업 현장 또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마음을 뒤흔들었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배우들의 케미와 귀여움이 한도 초과한 비하인드는 사랑스러운 극 매력을 배가시키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들에 기대감을 높였다.
매주 수요일마다 힐링과 설렘을 동시에 전할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3회는 오는 18일(수) 밤 9시에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