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상화♥' 강남, 야외 수영장 갖춘 하와이 집 공개 "가족들 쉬는 곳" ('동네친구 강나미')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11-27 20:18


'이상화♥' 강남, 야외 수영장 갖춘 하와이 집 공개 "가족들 쉬는 곳"…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강남이 하와이 집을 최초 공개했다.

27일 강남의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하와이로 여행을 떠난 강남, 이상화 부부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업로드됐다.

강남은 "하와이에 아빠가 왔다고 해서 아빠를 보러 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첫 공개인데 하와이에 집이 있다"며 하와이 집을 처음으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담하고 예쁜 하와이 집을 소개하던 강남은 "사실 여기 수영장에서 아무도 수영 안 한다"며 비밀(?)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사실 우리 가족들이 와서 쉬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즐거운 저녁을 즐기던 강남은 3시간 뒤 만취한 모습을 보였다. 만취한 강남은 아무도 이용하지 않는다는 야외 수영장에 입수를 했고, 이상화는 "정신 차려라"라며 정색했다.


'이상화♥' 강남, 야외 수영장 갖춘 하와이 집 공개 "가족들 쉬는 곳"…
이후 숙소로 돌아간 강남은 샤워하라는 이상화의 말에도 샤워하지 않겠다면서 고집을 부렸다. 이에 제작진은 '오늘도 육아 중인 상화'라는 자막을 넣어 웃음을 유발했다.

다음날 이상화는 숙취로 힘들어하는 강남에게 "우리가 어제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냐"며 혼냈다. 강남은 숙취로 고생하면서도 힘겹게 하와이 투어에 나섰다.

계속 화장실을 오가며 힘들어하던 강남은 몇 시간 후에야 텐션을 되찾았고, 금세 가이드로 변신해 일행들을 즐겁게 했다.


강남은 식사 도중 술 이야기가 나오자 "(어제) 샴페인 3병 마시고 기억을 잃었다"고 털어놨고, 이상화는 "어제 눈 풀려서 좀 불쌍했다. 줘 패버리고 싶었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상화♥' 강남, 야외 수영장 갖춘 하와이 집 공개 "가족들 쉬는 곳"…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