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군백기 마친 데이식스, '믿듣데' 본격가동…4년만 완전체 공연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3-11-28 14:22


[공식] 군백기 마친 데이식스, '믿듣데' 본격가동…4년만 완전체 공연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K팝 대표 밴드' 데이식스가 군백기를 마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이식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 : 유 아 마이 데이'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데이식스는 오는 12월 22일~24일 사흘간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마이데이(팬덤명)와 소중한 추억의 한 페이지를 채운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19년 12월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 이후 약 4년 만에 개최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이자 2020년 1월 데이식스 월드투어 '그래비티' 성료 후 진행되는 데이식스의 단콘으로 반가움을 더한다. 또한 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 네 멤버는 군 전역 후 완전체 첫 행보로 여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공연 소식을 알리며 팬사랑을 전했다.

앞서 멤버 원필은 입대 발표 당시 "군백기가 아니라 여백기다. 금방 올 테니 우리를 기다려주고 계시면 좋겠다"라는 다정한 말로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데이식스와 마이데이가 기다림의 계절을 돌아 마주할 공연 '데이식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 : 유 아 마이 데이''에 높은 기대가 모인다.

데이식스는 2015년 9월 정식 데뷔 이래 매 앨범 작사, 작곡에 참여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악기 연주 실력을 선사하며 고른 사랑을 받았다.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좀비' 등 세상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려낸 명곡들로 청자들과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데뷔 약 4년 만에 라이브 공연 100회를 넘긴 멤버들이 여백기를 거쳐 오랜만에 함께 여는 콘서트에서 들려줄 반가운 하모니에 설렘 지수가 고조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