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안세하, ♥전은지 향한 불만 폭주 "사랑 표현 많이 하는데 감정 과잉이라고"('동상이몽2')

최종수정 2023-12-12 06:37

[SC리뷰] 안세하, ♥전은지 향한 불만 폭주 "사랑 표현 많이 하는데 …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안세하가 아내 전은지를 향한 서운함을 토로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결혼 7년 차 안세하, 전은지 부부의 일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안세하의 아내는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미모로 등장부터 시선을 끌었다. MC 김숙은 전은지를 향해 "배우였나?"라며 놀랄 정도였고 안세하는 "그냥 고향 친구다"고 머쓱하게 웃었다.

본격적으로 안세하의 '동상이몽' 결혼 생활이 펼쳐졌다. 안세하는 아내에 대해 "아내가 좀 차가운 편이다. 겨울 계곡물 같은 스타일이다. '겨울왕국'에서 엘사 느낌이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나는 평소 사랑 표현을 많이 하는데 아내는 저한테 감정의 과잉이라고 한다. 이해를 못하겠다"고 불만을 드러냈다. 이에 아내 전은지는 "남편이 좋게 말하면 다정, 지나친 관심이 저한테 있다"고 반박했다.

무엇보다 안세하는 "가끔은 기러기 아빠라고 하지 않나. 그런 생각이 가끔 든다. 아내에게 '딸들이 초등학교 졸업하고 중학교 가면 나를 챙겨달라'고 한 적도 있다"고 서운함을 내비쳤다.

더불어 안세하는 "오늘 하루 종일 자기한테 섭섭한 게 있었다. 표현을 해줬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이에아내 전은지는 "영상 통화 몇번씩 오고 뭐 하는 지 계속 물어보고 누가 보면 나 무슨일 있는 지 안다"고 과잉 감정을 부담스러워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