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권상우♥' 손태영, 자녀들 편식 막기 위해 韓서 식재료 공수 '열혈 뉴저지맘'

최종수정 2023-12-22 09:22

'권상우♥' 손태영, 자녀들 편식 막기 위해 韓서 식재료 공수 '열혈 뉴…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손태영이 자녀들의 편식을 막기 위한 정성을 보였다.

21일 유튜브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에서는 '손태영이 밥 지을 때 쓰는 비밀 레시피 최초 공개(밥+œ'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이 게재됐다.

손태영은 "아이들이 콩을 잘 안 먹는다. 가만히 생각해보다가 밥할 때 콩가루를 넣으면 어떨까. 안 먹는 것보다 낫지 않을까"라며 "한국에서 저희 언니한테 오빠 올 때마다 두 통씩 받아서 밥 할 때 넣어먹는다. 근데 아이들이 콩가루인지도 모른다. 그냥 밥이 고소하다"고 아이들의 편식 방지를 위한 비법을 밝혔다.

직접 보여주기 위해 쌀을 씻어온 손태영. 손태영은 "언니가 볶은 검은 콩가루 보내줬다. 그냥 뿌려라. 작은 밥 숟갈 하나면 될 거 같다. 이걸 풀리게 저어준다"고 자신의 '콩가루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몇 분 후, 밥이 완성됐다. "밥이 잘 됐다"며 밥솥을 연 손태영. 밥 사이사이에는 보기만 해도 고소해 보이는 콩가루가 골고루 묻어 있었다.

한편, 손태영은 배우 권상우와 결혼, 슬하 아들 하나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손태영은 현재 유튜브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