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세븐♥' 이다해, 100억 벌더니..中 상해 집도 으리으리 "모든 물건 협찬받아" [종합]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5-01-22 14:42


'세븐♥' 이다해, 100억 벌더니..中 상해 집도 으리으리 "모든 물건…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다해가 초호화 중국 집을 자랑했다.

21일 이다해의 유튜브 채널 '1+1=이다해'에는 '정리요정 이다해의 살림꿀템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제작진이 찾은 이다해의 집에는 사람들로 가득했다. 이다해는 "중국 집은 창에 턱이 있는 게 유행이라고 한다. 턱 앞 부분에 화장대를 설치하려고 주문을 했다. 화장대랑 수납장이 들어올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다해의 상해 집은 넓은 구조로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앞서 이다해는 "동네에 맛집이 많고 회사와 가깝다. 한 달에 두 번 중국에 오는데 올 때 마다 체류 기간이 일고 호텔에 있다 보니 집을 얻어줬다. 이 집에서 내가 산 것은 없다. 회사에서 협찬을 다 받아준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다해는 의자를 구입하기 위해 소품숍으로 갔다. 그는 "제가 소품사는 걸 좋아하는데 올 때마다 여유가 없어 직접 보러 온 게 처음이다. 너무 좋다"라며 즐겁게 쇼핑했다.

이다해는 평소 정리를 잘하는 편이라면서 "저는 정리가 안 돼있으면 마음이 불편하다. 집이 너저분하게 있으면 계속 신경 쓰인다. 그렇다고 결벽증과는 거리가 먼데 정리가 돼있으면 기분이 좋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다해는 세븐과 지난 2023년 결혼식을 올렸다. 중국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4시간 만에 100억 매출을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