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솔로라서’ 장서희 “김숙이 예능 많이 하라고, 시즌1 보면서 같이 울었다"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5-03-04 10:58


‘솔로라서’ 장서희 “김숙이 예능 많이 하라고, 시즌1 보면서 같이 울었…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장서희가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소감을 밝혔다.

4일 오전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신동엽, 황정음, 장서희, 예지원, 명세빈, 이수경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장서희는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과거 김숙과 함께 예능을 한 적이 있는데, 그때 '언니 예능 많이 해'라는 말을 들었다"며 "편하게 하라고 해서 마음이 열렸다"고 설명했다.

그동안 작품 속 캐릭터로만 익숙했던 자신의 모습을 새롭게 보여주고 싶었다는 것도 출연 이유 중 하나였다. 장서희는 "시청자들이 늘 드라마 속 캐릭터로만 나를 봐왔는데, 이제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시즌1을 봤을 때 출연진이 가감 없이 속 이야기를 나누고 공감하는 모습이 너무 좋더라. 그래서 출연 제안을 받았을 때 '이건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특히 '솔로라서'가 단순한 리얼리티 예능이 아니라 감동과 공감이 공존하는 프로그램이라는 점이 마음을 움직였다. 그는 "시즌1에서 출연진이 울 때 나도 같이 울었다. 공감도 많이 됐고, 단순히 재미만 있는 게 아니라 감동도 함께 있는 프로그램이라 더 끌렸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솔로라서'는 혼자지만 행복한 솔로들의 리얼한 일상을 담은 관찰 예능이다. 시즌1에서 솔직한 매력으로 호평받았던 명세빈, 윤세아, 오정연이 이번에도 함께하며 장서희, 예지원, 이민영, 박은혜, 이수경이 새롭게 합류해 기대감을 높인다. 스튜디오 MC로는 신동엽과 황정음이 나선다.

'솔로라서'는 4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