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황정음, 새 출발 앞두고 활짝 웃었다 "결혼 탈출 성공, 행복 감출 수 없어"

기사입력 2025-03-04 17:21


황정음, 새 출발 앞두고 활짝 웃었다 "결혼 탈출 성공, 행복 감출 수 …

황정음, 새 출발 앞두고 활짝 웃었다 "결혼 탈출 성공, 행복 감출 수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겸 배우 황정음이 '솔로라서'를 통해 처음으로 솔로 일상을 공개하는 가운데, 행복한 심경을 드러냈다.

황정음은 4일 "켁ㅋㅋㅋㅋ9년 만에 행복해 보이는 사과 같은 내 얼굴ㅋㅋㅋㅋㅋ'솔로라서' 눈누난나 표정 관리가 안 돼요. 탈출 성공(이혼 성공) 정으미 기대해주세요 행복이란 감정은 감출 수가 없어ㅋㅋㅋㅋㅋ그라믄 안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SBS PLUS·E채널 '솔로라서' 스튜디오 촬영 중인 황정음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시즌에서 MC로 활약한 황정음은 이날 두 아들과 함께 사는 모습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 일상 공개를 앞둔 가운데 황정음은 솔로라 행복한 모습을 공개하며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황정음은 '솔로라서'를 통해 '솔로언니'로 첫 등판하는 소감을 밝히는가 하면, '46억 단독주택'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정음 하우스'에서 두 아들과 부대끼며 사는 모습을 최초로 공개한다.

럭셔리 슈퍼카로 아이들을 등교, 등원시키는 황정음. 황정음은 슈퍼카에 대해 는 "처음 이혼을 결심했을 때 나에게 주는 선물로 샀다"며 각별한 의미를 털어놓는다.

황정음의 일상은 4일 밤 8시 40분 '솔로라서'에서 공개된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