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윤은혜, 최근 이별했나..전연인 생각에 아련 "잊는데 오래 걸려"[종합]

김소희 기자

기사입력 2025-03-05 15:33


윤은혜, 최근 이별했나..전연인 생각에 아련 "잊는데 오래 걸려"[종합]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윤은혜가 일본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4일 윤은혜가 운영하는 유튜브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도쿄에 가면! 쇼핑도 하고, 첫사랑 생각도 나고...Œ | 은혜의 새벽 감성 첫사랑썰, 먹방, 돈키호테 추천템, 여행 중 관리 꿀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 속 윤은혜는 매니저, 스태프들과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난 모습. 이날 여행 첫날 일정을 마치고 돌아온 윤은혜는 자신만의 '나이트 루틴'을 공개했다.

먼저 윤은혜는 "클렌징이 진짜 중요하다"면서 클렌징 오일과 크림 대신 밀크를 사용한다고 밝혔다.

클렌징을 마친 윤은혜는 "내가 악건성이라서 그런가. 땡겨서 빨리 뭘 발라야 한다"면서 꼼꼼하게 스킨 케어를 바르고 잠자리로 향했다.

다만 윤은혜는 잠 대신 야식을 택했다. 결국 둘째날 팅팅 부은 얼굴로 나타난 윤은혜는 괄사로 붓기를 빼주면서 관리를 시작했다. 머리에 웨이브를 주고 외출에 나선 윤은혜는 카페에 앉아 5분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모든 준비를 마친 윤은혜는 본격적인 도쿄 나들이에 나섰다.

그러던 중 윤은혜는 길거리에서 한 사람을 보더니 "나 방금 내가 좋아했던 사람이랑 닮은 사람 있어서 깜짝 놀랐다"라고 했고, 옆에 있던 스태프도 "나도 그렇게 생각했다. 그 사람 젊은 버전.."이라고 덧붙였다. 윤은혜는 "나 정말 잘생긴 사람 좋아했구나"라며 아련해 했다.


윤은혜, 최근 이별했나..전연인 생각에 아련 "잊는데 오래 걸려"[종합]

윤은혜, 최근 이별했나..전연인 생각에 아련 "잊는데 오래 걸려"[종합]
이후 마지막 밤, 윤은혜는 스태프들과 둘러 앉아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짝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윤은혜는 "내 첫 짝사랑은 안 알려줄 거다. 나중에 내 미래 남편이 이거 듣고 슬퍼하면 어떻게 할 거냐"면서 "미래 남편도 짝사랑 했겠지만, 난 그걸 들으면 슬플 것 같다"라고 이야기 했다.

윤은혜는 "남자들은 짝사랑 못 잊는다고 하더라"면서 "내가 어렸을 때 그냥 내가 더 좋아하는 마음이 애틋하게 느껴지고, 다른 사람이 날 좋아하고 이러면 그게 좀 애틋한 감정이 아니라 좀 식었다"고 과거 연애를 회상했다.

매니저는 "첫사랑에 대한 향기가 기억나냐"라고 물었고, 윤은혜는 "사람마다 그 향기가 있지않냐. 그 향수 냄새가 아닌 냄새가 (생각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윤은혜는 '사랑이 뭐냐'라는 질문에 "그걸 잊기까지 되게 오래 걸린다. 그래서 어딜가도 뭘 해도 뭘 봐도 완전 집중돼 있어서, 그걸 완전 무의 상태로 벗어나기 힘든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윤은혜는 JTBC4 예능프로그램 '리뷰네컷'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윤은혜는 지난해 베이비복스 멤버들과 함께 KBS '2024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에서 14년 만에 완전체로 재결합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