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얼굴 크면 무서워"…의대·법학 석사 출신 25기 광수, 역대급 이상형 조건('나는SOLO')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5-03-06 10:21


"얼굴 크면 무서워"…의대·법학 석사 출신 25기 광수, 역대급 이상형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의대 출신 엘리트 광수가 남다른 이성형 조건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5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25기 출연자들의 첫 등장이 그려졌다. 그중에서도 광수는 독보적인 캐릭터와 예측 불가한 발언으로 MC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광수는 "새로운 기회를 관측하려고 출연했다"라는 독특한 출연 이유를 밝히며 남다른 어휘력을 뽐냈다. 이어 "제가 관측을 해야 존재하는 거"라며 "저의 결혼의 기회겠죠"라고 덧붙였다.

충남 공주 출신인 광수는 고려대 의대 졸업에 법학 석사까지 취득한 이력을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MC 데프콘이 "의학과 법학을 동시에 전공한 거냐"고 묻자 광수는 "공부하는 게 취미라 법 공부도 재미있었다"고 태연하게 답했다.

이뿐만 아니라 화가이자 사진가라는 다재다능한 면모도 공개했다. 광수는 "작년에 그림을 시작했는데 올해는 사진에 빠졌다"며 직접 그린 그림도 공개했다. 그러나 이를 본 MC 이이경은 "저희가 그림을 잘 모를 수 있다"며 난감한 반응을 보였다.

그런데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서 더욱 충격적인 답이 나왔다. 광수는 "외모적으로 저보다 얼굴이 크지만 않으면 된다"고 말하며 "얼굴이 크면 무서워서요"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송해나는 "얼굴이 크면 무섭다고요?"라며 황당해했고, 이이경은 "역대급 귀한 캐릭터가 오셨다"며 광수의 독특한 세계관에 감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