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부산소식] 신세계 센텀시티서 30일까지 하정우 개인전

기사입력 2025-03-10 09:52

[신세계 센텀시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경제진흥원 제공]


(부산=연합뉴스) ▲ 신세계 센텀시티서 30일까지 하정우 개인전 =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30일까지 백화점 6층 갤러리에서 하정우 개인전 'Never tell anybody outside the family'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배우이자 화가인 하정우의 최신작 47점을 선보인다.

페르시안 카펫에서 영감을 받은 '카펫' 시리즈와 한국의 전통 탈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탈' 시리즈 등이 대표작이다.

▲ 28일까지 청년 구직활동비 지원 대상자 모집 =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은 오는 28일까지 미취업 청년에게 구직 활동비로 최대 180만원을 지원하는 '부산청년 사회진입 활동비 지원(디딤돌 카드+) 사업'대상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부산시에 거주하는 만 18∼39세 미취업 청년으로, 3인 가구 기준 월 소득이 707만2천원 이하(2024년 기준중위소득 150%에 해당)인 1천명이다.

지급되는 활동비는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학원비, 인터넷 강의 수강료, 시험 응시료, 면접 복장 구입비 등으로 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디딤돌 카드+ 홈페이지(http://youthdidimdol.kr)와 부산청년플랫폼, 부산일자리 정보망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5일 부산패션창작스튜디오 디자이너 수출 상담회 = 부산테크노파크는 오는 25일 부산패션창작스튜디오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 편집숍 '비사이드 김치'를 초청해 패션상품 수출상담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상담회에는 부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주 디자이너와 졸업 디자이너가 함께 참석한다.

<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