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수홍, 70억 집에 꾸민 5개월 ♥아기방…넓이+구성 '궁궐 저리 가라'(행복해다홍)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5-04-11 18:28


박수홍, 70억 집에 꾸민 5개월 ♥아기방…넓이+구성 '궁궐 저리 가라'…

박수홍, 70억 집에 꾸민 5개월 ♥아기방…넓이+구성 '궁궐 저리 가라'…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방송인 박수홍·김다예 부부가 사랑스러운 육아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는 박수홍 가족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부부와 딸 재이, 그리고 반려묘 다홍이가 함께한 산책 모습이 담겼다. 이번 산책은 재이와 다홍이의 첫 동반 산책으로, 박수홍은 "1년 전만 해도 상상만 하던 모습인데 이렇게 전부 함께 나올 수 있어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다예 또한 "재이야, 엄마가 너 임신했을 때 이런 날이 올까 걱정했었는데 이렇게 유모차 타고 나와줘서 너무 고마워"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해 감동을 자아냈다.

산책 후 집으로 돌아온 부부는 재이를 위한 교육 교구와 교재들을 소개했다. 창의력과 감성 발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었으며, 김다예는 "재이가 꼭 공부를 잘하지 않아도 괜찮다. 감성이 풍부하고 창의력 있는 아이로 자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박수홍도 "당신처럼 따뜻하고 사회성 있는 아이로 자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영상에서는 리모델링 중인 새 집 내부 일부도 공개됐다.

특히 재이의 넓고 아늑한 방이 눈길을 끌며 향후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부부는 "이사 후 예쁘게 꾸며주자"고 다짐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박수홍은 2021년 23세 연하 김다예와 결혼했으며, 지난해 시험관 시술을 통해 딸 재이를 품에 안았다.

현재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최근 박수홍 부부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신현대아파트 12차' 전용 170㎡를 공동 명의로 70억 5000만 원에 매입해 또 한 번 큰 화제를 모았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