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크리스틴 스튜어트, 동성 연인 딜런 마이어와 결혼…열애 5년 만에 부부로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5-04-21 16:42


크리스틴 스튜어트, 동성 연인 딜런 마이어와 결혼…열애 5년 만에 부부로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35)가 동성 연인인 각본가 딜런 마이어(37)와 결혼했다.

미국 연예 매체 TMZ는 20일(현지시간)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딜런 마이어가 법원에서 혼인 허가증을 발급받은 뒤 집으로 돌아와 가까운 지인들 앞에서 서약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스튜어트 측은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두 사람은 2010년대 초 영화 촬영 현장에서 처음 만났으며, 2019년 8월 거리에서 포착된 키스 사진으로 열애설이 불거졌다. 같은 해 10월, 마이어가 두 사람의 키스 사진을 SNS에 공개하면서 공식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스튜어트는 2019년 11월 '하워드 스턴 쇼'에 출연해 "친구 생일 파티에서 6년 만에 재회한 뒤 데이트를 시작했다"고 밝혔고 2021년 11월에는 같은 방송에서 두 사람이 약혼했다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

결혼까지는 약혼 발표 이후 4년 만이다. 스튜어트는 지난해 '롤링스톤'과 인터뷰에서 "우리 가족이 어떻게 구성될지는 모르겠지만 언젠가는 아기를 갖고 싶다"고 말해, 향후 자녀 계획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그는 또 "임신은 두렵지 않지만 출산은 무섭다"며 "출산 중 약에 의존해야 하는 상황이 정말 싫다"고 덧붙였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