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사랑 가득했던 날” 한지민, '우리들의 블루스' 정은혜 결혼식 참석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5-05-04 20:39


“사랑 가득했던 날” 한지민, '우리들의 블루스' 정은혜 결혼식 참석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한지민이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쌍둥이 자매로 호흡을 맞춘 배우 정은혜의 결혼식에 참석하며 각별한 우정을 드러냈다.

한지민은 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은혜처럼 사랑이 가득했던 결혼식. 너무너무 축하해, 은혜야"라는 글과 함께 정은혜 부부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지민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신부 정은혜와 나란히 서서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다. 지난 3일 경기도 양평의 한 복합문화공간에서 진행된 결혼식에는 두 사람의 우정을 보여주듯 한지민이 직접 하객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은혜의 결혼식 현장에는 한지민 외에도 '우리들의 블루스'에 함께 출연했던 김우빈, 이정은, 노희경 작가 등이 참석해 부부의 새 출발을 응원했다.

한지민과 정은혜는 2022년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쌍둥이 자매 역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정은혜는 드라마 출연 당시 다운증후군을 지닌 비전문 배우로 주목을 받았으며, 한지민은 그를 따뜻하게 이끌며 촬영 내내 특별한 연대감을 보여준 바 있다.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두 사람의 우정은 이어졌다. 한지민은 정은혜의 개인전 방문은 물론,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니 얼굴' 상영회 개최에 직접 나서는 등 꾸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지민은 과거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나도 편견이 있었던 것 같다. 정은혜 배우가 현장에 적응할 수 있을지 걱정했지만, 모두가 사랑으로 품으니 나중엔 프로처럼 해냈다"며 진심 어린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이에 정은혜는 "같이 연기해서 즐거웠고, 내 생일 파티도 잊지 못할 추억이었다. 기억해줘서 고맙고 사랑해"라는 영상 편지로 화답한 바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