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김수현 소속사 "가세연 허위사실 유포, 강한 유감…사실확인 요청"

조민정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07 16:07


[공식] 김수현 소속사 "가세연 허위사실 유포, 강한 유감…사실확인 요청…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제기한 김수현 관련 주장에 대해 강한 유감을 표하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7일 오후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가로세로연구소가 오늘(7일) 기자회견을 예고하며 지난번 기자회견에 이어 김수현 씨에 관한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것에 심각한 우려를 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 주장에 대해 기사화하실 경우, 당사에 반드시 사실 확인을 해주시기 바란다"며 "허위 사실의 유포 및 확대 재생산으로 억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앞서 가세연 김세의 대표는 이날 오후 故 김새론 유족과 함께 김수현과 관련된 두 번째 기자회견을 열고, 생전 김새론이 남겼다는 녹취를 공개하며 김수현과의 관계를 폭로한 바 있다.

이에 대해 김수현 측은 이미 지난 1일, 김새론 유족과 가세연 김세의 대표 등을 상대로 120억 원 규모의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며 법적 대응에 나선 상태다.

이번 소속사의 입장 발표는 추가적인 의혹 제기와 논란 확산을 차단하려는 것으로 풀이된다. 김수현 측은 향후 허위 주장에 대해서도 강경한 대응을 이어갈 전망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