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은형, 육아 전담한 ♥강재준에 '나홀로 미국여행' 플렉스 "비즈니스로 끊어줘"('뜬뜬')

김소희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1 17:30


이은형, 육아 전담한 ♥강재준에 '나홀로 미국여행' 플렉스 "비즈니스로 …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코미디언 이은형이 남편 강재준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뜬뜬' 코너 '실비집'에는 '코미디언 부부(강재준&이은형) 집에서 아침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남창희는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집을 찾아 함께 식사하며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이은형, 육아 전담한 ♥강재준에 '나홀로 미국여행' 플렉스 "비즈니스로 …
먼저 강재준은 남창희에게 결혼 계획을 물었고, 남창희는 "결혼 하긴 해야한다. 준비 시작해야 한다"고 대답했다.

이에 강재준은 "우리가 결혼하고 잘 풀린 케이스인데, 창희는 더 잘 풀릴 것 같다"면서 "결혼하면 장점이 너무 많다. 우리는 결혼하고 친구처럼 관계를 이어갔다. 아이가 그렇게 절실하지 않았는데 아기가 생기고 나니까 '안 낳았으면 어쩔 뻔 했어' 이런 이야기를 한다. 아기 한 명으로 인해서 모든 사람이 너무 행복하다. 우리 가족, 엄마 다 그냥 현조로 인해 인생이 바뀌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다만 희생되는 것도 있다. 나의 자유로운 영혼, 언제든지 떠날 여행, 그런 걸 너무 좋아하는데 이제 잘 못한다. 하지만 그런 걸 감수할 만큼 너무 행복하다. 너무 힘들더라도 아기가 한 번 웃으면 끝난다는 말이 이제는 뭔지 알 것 같다"라고 아들 현조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은형, 육아 전담한 ♥강재준에 '나홀로 미국여행' 플렉스 "비즈니스로 …
또 강재준은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기도. 그는 최근 이은형이 미국여행을 보내준다고 했다면서 "이번에 육아를 전담해서 열심히 했다. 그랬더니 은형이가 내가 말하기도 전에 자기가 쌓아놨던 마일리지로 비즈니스 끊어줬다"라고 이야기 했다.

이에 이은형은 "조리원에서 나와 몸을 회복하느라 재준 오빠가 새벽 수유를 맡아줬다. 내가 회복한 뒤에도 계속 맡아 키워줘서 늘 고마운 마음이었다"며 "엄마들은 주변에서 챙겨주는데, 아빠들은 누가 챙겨주지 않더라. 그래서 내가 라스베가스를 끊어줬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도 오빠는 나를 많이 쉬게 해준다. 축구팀에 다녀오라고도 해줘서 고맙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재준과 이은형은 2017년 결혼했으며 지난해 아들 현조를 품에 안았다. 이들 부부는 현재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육아 일상을 공유 중이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