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특 친누나' 박인영, 결혼 4년만 유산..안타까운 사연 "사람 만나기 싫어" (스테이)[SC리뷰]

기사입력 2025-08-05 06:30


'이특 친누나' 박인영, 결혼 4년만 유산..안타까운 사연 "사람 만나기…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의 누나 박인영이 아픈 과거를 치유하기 위해 오은영 박사를 만났다.

4일 방송된 MBN 개국 30주년 대국민 위로 프로젝트 '오은영 스테이'에서는 충정사에 4기 멤버들이 모였다.

양손에 짐을 한 가득 들고 온 참가자에 문세윤은 "저희 오랜만이지 않냐. 같이 방송도 했다. 내 기억이 맞구나. 무조건 기억한다. 이렇게 닮았는데"라고 반가워 했다.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의 누나 박인영이 4기 참가자였던 것. 반인영은 "선생님 보니까 너무 떨린다"며 밝게 인사했다.


'이특 친누나' 박인영, 결혼 4년만 유산..안타까운 사연 "사람 만나기…
스테이에 머무는 동안 본명 대신 부를 특별한 닉네임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문세윤은 "혹시 아시냐"며 입을 열었다.

박인영은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를 부르며 힌트를 줬다. 그는 "머리 긴 이특이다. 이특 누나다"라 정체를 밝혔다.

박인영은 엄마랑 동생이 싫어할 수도 있다"면서 유산에 대해 고백했다. 이어 "유산 후 사람 만나는 게 너무 싫다. 왜 그런진 모르겠는데 그냥 싫다. '너는 결혼해서 유산도 해봤잖아'라는 사람도 있다"라 털어놓았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