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진, '8세 연하' 조정민♥ 소개받고 광대 폭발 "이런 리액션 처음" ('신랑수업')[종합]

기사입력 2025-08-06 23:10


이정진, '8세 연하' 조정민♥ 소개받고 광대 폭발 "이런 리액션 처음"…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정진이 가수 조정민을 소개받고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6일(오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이다해가 이정진에게 '자만추' 이벤트를 해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다해와 심진화는 "자기 주관이 너무 강하고 말을 잘 안 듣는다"라며 이정진의 열애를 걱정했다. 이어 이다해는 자신의 동생을 이정진에게 소개해 주기로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자신들이 있는 펜션으로 이정진을 불렀다. 이다해는 이정진에게 "처음에 '왜 우리 프로그램에 왔나?' 이런 생각을 했는데 지켜보니 여자로서 뭔가 아쉬운 점이 보였다. 연애 세포가 죽은 것 같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제 주변에 예쁜 동생이 많다. 진짜 아끼는 동생이 있다"라며 소개를 주선하겠다고 했고 그 상대가 '광진구 고소영'으로 불린다고 해 이정진을 설레게 했다. 갑작스러운 소개팅 성사에 이정진은 긴장하기도.


이정진, '8세 연하' 조정민♥ 소개받고 광대 폭발 "이런 리액션 처음"…
뒤이어 등장한 소개녀는 조정민이었고 두 사람은 어색하게 인사를 나눴다. 이정진은 "개인적으로 만난 적은 없는데 제 지인들하고 많이 가까우시더라. 주변에서 말하길, (조정민이) 성격 좋고 운동도 열심히 한다고 했다"라며 호감을 드러냈다. 웃음도 감추지 못했다.

조정민은 피아노 전공을 했으며 작곡 등을 한다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고, 즉석에서 피아노와 노래 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심진화는 미소 짓고 있는 이정진을 보며 "이 정도면 굉장한 리액션이다. 심장 박동기를 달았다면 300까지 올라갔을 거다. 지금까지 본 모습 중 제일 밝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정진, '8세 연하' 조정민♥ 소개받고 광대 폭발 "이런 리액션 처음"…
이정진과 조정민은 단 둘만 보내는 시간도 가졌다. 카페로 가는 차 안에서 조정민은 이정진에게 "더위 조심하시라", "저는 더위 먹어서 힘들더라"라고 말을 이어가려 했지만 이정진은 운전에 집중한 탓인지 답을 하지 않아 어색한 분위기를 안겼다.

하지만 다행히 분위기는 조금씩 달달해지기 시작했다. 티키타카를 이어가던 중, 조정민은 이정진에게 "방송에서 무뚝뚝한 모습을 봤는데, 오늘은 처음부터 편안하게 해주셨다"라며 고마움을 전했고 이정진은 환하게 웃었다.


이정진은 조정민이 스케줄이 있어 먼저 가야한다고 하자, "교대로 넘어가서 기다리고 있겠다"라고 말해 핑크빛 분위기를 더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