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규혁♥' 손담비, 출산 90일 만에 13kg 감량 비결 "무리한 다이어트 NO"

기사입력 2025-08-08 18:37


'이규혁♥' 손담비, 출산 90일 만에 13kg 감량 비결 "무리한 다이…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손담비가 딸 출산 후 94일 만에 13kg 감량에 성공한 비결을 공유했다.

8일 담비손에는 '출산 후 90일 동안 13kg 감량한 손담비 다이어트 최초 공개. 고통 없이 살 빼는 법. 식단, 운동까지'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손담비는 "해이 낳고 94일 동안 정확히 13kg 뺐다. 지금 51~52kg 사이에 있다. 거의 1.2kg 정도 남았다"며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그는 "사실 식단을 제일 많이들 물어보는데 나는 생각보다 식단을 거창하게 하지는 않는다. 하루 딱 2끼 먹고, 저녁 6시부터 15시간 공복을 지킨다"며 "아침은 샐러드 위주로 먹고, 5~6시 사이에 내가 먹고 싶은 음식을 먹는다"고 설명했다.


'이규혁♥' 손담비, 출산 90일 만에 13kg 감량 비결 "무리한 다이…
이어 "너무 무리하게 다이어트하면 내 나이대에는 볼살이나 다른 게 안 좋게 빠지기 때문에 하루 2끼 꼭 지키고, 단백질 먹어야 하니까 아보카도, 사과, 호두, 닭가슴살, 야채 한꺼번에 있는 걸 먹는다"고 밝혔다.

공복 유산소 운동을 꼭 한다는 손담비는 "일어나서 배고픔을 이끌고 헬스장에 가서 런닝하고 딱 와서 샐러드 먹는 게 나의 루틴"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사실 나이도 나이고 아기 낳고 체질이 바뀐 것도 있다. 예전처럼 라인이 완벽하게 빠지지 않는다. 아기 낳았기 때문에 안 예쁘게 빠지는 곳이 분명히 있다. 예전 몸으로 돌아가려고 엄청 노력 많이 하고 혈당, 체지방 관리를 제일 많이 신경 쓴다"고 전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