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율♥문희준 딸 잼잼이, 엄마 얼굴에 아빠 끼 닮더니 "걸그룹 준비중"[SC리뷰]

기사입력 2025-08-21 07:09


소율♥문희준 딸 잼잼이, 엄마 얼굴에 아빠 끼 닮더니 "걸그룹 준비중"[…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H.O.T 문희준과 크레용팝 출신 소율의 딸 '잼잼이'가 걸그룹을 준비 중이다.

20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는 '블랙핑크, 트와이스 때문이라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영상에는 소율과 AOA 출신 초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얘기를 나눴다.

소율은 2017년 문희준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딸 희율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빠 문희준과 함께 출연해 '잼잼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당시 희율은 문희준을 꼭 닮은 귀여운 외모와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성격, 엄마 아빠의 DNA를 물려받은 듯한 끼를 뽐내며 화제를 모았다. 8세가 된 지금은 아빠보다 엄마를 빼닮은 예쁜 초등학생으로 자라났고, 아이돌을 꿈꾸고 있다고.

소율은 "희율이는 아이돌을 너무 하고 싶어한다. 본인이 혼자 안무를 연습해서 쇼츠를 만든다. '끼가 있구나, 어쩔수 없구나' 싶다"고 말했다.


소율♥문희준 딸 잼잼이, 엄마 얼굴에 아빠 끼 닮더니 "걸그룹 준비중"[…
소율은 문희준과의 결혼 생활도 공개했다.

그는 "남편이 크레용팝 팬이라고 방송에서 섭외를 많이 했다. 그슌 번호도 물어봤다. 계획한 것 같은데 서로 기억이 너무 다르다. 나는 자신있게 남편이 먼저 다가왔다고 말할 수 있다. 결혼은 내가 5년 만나고 하고 싶다고 하긴 했다. 원래 이상형은 아닌데 책임감 있고 가정적이고 재미있다 게 중요했다. 다시 돌아가도 (문희준과) 결혼할 것 같다. 그때가 나한테 적절한 시기였고 언니들도 오래 만나서 결혼하라고 응원해줬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소율은 또 "크레용팝 당시 행사 방송 등 스케줄이 꽉 차서 일주일 동안 벤에서 생활했다. 그런데 결혼하고 더 많이 벌었다. 개인으로 일한 게 단체 때보다 많이 벌긴 한다"며 "내가 안 벌어도 남편이 지원해준다. 내가 열심히 아이들 키우면 남편은 열심히 일하고 서로서로 도우며 사는 것"이라고 털어놨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