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빌 게이츠→'케데헌' 매기 강도 "유 퀴즈?" 할까..'유퀴즈'27일 글로벌 특집 확정

기사입력 2025-08-22 09:39


빌 게이츠→'케데헌' 매기 강도 "유 퀴즈?" 할까..'유퀴즈'27일 글…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한국 예능 최초로 모습을 드러낸 빌 게이츠와 전 세계 신드롬을 일으킨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매기 강 감독까지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역대급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7일 방송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308회가 글로벌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출연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뜨거운 화제를 모은 빌 게이츠와 전 세계 인기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한국계 감독 메기 강이 출연한다. 사전에 공개된 예고편을 접한 시청자들은 "유퀴즈 섭외 놀랍다", "빌 게이츠에 이어 메기 강이라니", "다음주 너무 기대된다" 등 폭발적인 기대감을 보내주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유 퀴즈' 유재석, 조세호와 빌 게이츠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실제 녹화장에서 빌 게이츠를 맞이하는 유재석과 조세호는 설렘과 긴장감을 숨기지 못했다고. 하지만 삶에 대한 가치와 인생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점점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가 이어졌고, 이내 웃음이 만발한 녹화 현장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빌 게이츠가 '유 퀴즈'에서 어떤 이야기를 전하게 될지, 두 MC들과의 만남은 어땠는지, 퀴즈는 성공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