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종, ♥6살 연상 아내에 명의 다 넘겼다 "이혼하면 내 재산 0원, 재산세도 안 낸다"(같이삽시다)

기사입력 2025-11-03 22:35


이원종, ♥6살 연상 아내에 명의 다 넘겼다 "이혼하면 내 재산 0원, …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이원종이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3일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게스트 이원종이 출연, 부여 나들이에 나섰다.

이날 이원종은 6살 연상 아내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인생에서 딱 한 번 확신한 순간이 있었다. 저는 첫눈에 반했고, 내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며 "현 아내가 저보다 많이 연상이라 처음에는 나를 남자로 보지 않았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원종, ♥6살 연상 아내에 명의 다 넘겼다 "이혼하면 내 재산 0원, …
이원종은 드라마 '야인시대'와 '쩐의 전쟁' 등으로 전성기를 맞이한 경험도 공개했다. 그는 "'쩐의 전쟁'에서 악역을 맡았는데 광고가 다 끊겼다. 많을 때는 광고를 17개 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출연료를 만 원권으로 받기도 하고, 영화 촬영 7편 연속 보너스를 받았다. 보너스가 개런티보다 많을 때도 있었다. 그래서 만원짜리 받아서 집사람 침대에 딱 뿌렸다. 한 번 해보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재산 관리 방식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이원종은 "모든 재산을 아내 이름으로 해뒀기 때문에, 전 이혼하면 재산이 없다. 저는 재산세가 0원이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에 박원숙이 "잘 붙어 사는 이유가 사랑이 아니었구만"이라고 농담했고, 이원종은 "눈치 채셨냐"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