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복덩이 손녀' 덕에 목사 사돈댁도 대박 터졌다..."처음 방송 진출"

기사입력 2025-11-05 08:51


이용식 '복덩이 손녀' 덕에 목사 사돈댁도 대박 터졌다..."처음 방송 …

[스포츠조선 김수현기자] 이용식의 사위 원혁이 '복덩이 딸' 이엘이가 태어나고 바빠진 스케줄을 자랑했다.

4일 유튜브 채널 '아뽀TV'에서는 '며느리를 위한 시어머니의 첫 요리 그 반응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유튜브 채널 '아뽀TV'를 운영하는 이수민은 "날씨가 부쩍 추워졌어요! 심지어 독감이 유행이라고 하니까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라고 인사하면서 "이번 영상은 우리 이엘이의 성장 일기와 더불어 이엘이 친할머니와 할아버지 그리고 이엘이 아빠가 함께 프로그램을 촬영했다고 해서 그 현장을 담아봤어요~"라고 설명했다.


이용식 '복덩이 손녀' 덕에 목사 사돈댁도 대박 터졌다..."처음 방송 …
이어 "며느리를 위해 음식을 만드셨다고 하는데 넘 기대됩니다~"라며 시어머니의 음식 솜씨를 자랑하기도 했다.

다음날 원혁은 "저는 지금 파주로 가고 있다. 파주의 본가로. 트로트 가수와 부모님, 어머니의 일상을 담는 프로그램이라고 한다"라며 MBN '가화만사성' 촬영에 대해 설명했다.

원혁은 "저희 부모님 가족들만 촬영하는 건 처음이라 상황이 궁금하다"면서 걱정 반 기대 반 마음을 품고 부모님을 찾아갔다.

원혁의 어머니는 직접 만든 갈비찜을 요리하고 있었다. PD는 "제가 찍은 부모님 중에 케미가 너무 좋으시다. 두 분 처음 (촬영) 하신다 했는데 제가 보기엔 호흡이 잘 맞았다. 동선이 안겹치시더라"라며 칭찬했다.


이용식 '복덩이 손녀' 덕에 목사 사돈댁도 대박 터졌다..."처음 방송 …
원혁은 "제가 또 새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다. 기독교 방송이다. 조혜련 선생님께서 '오십쇼'도 했던 방송이다. 메인 MC는 김재원 선생님이 하시고 저는 보조 MC, 아기MC로 서브 역할을 한다. 아주 설레고 떨리고 그런 마음으로 녹화장에 왔다.


한편, 원혁은 2009년 뮤지컬 작품으로 데뷔한 이후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TOP 73에 오르며 얼굴을 알렸다.

코미디언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지난해 4월 결혼, 지난 5월 첫 딸 이엘이를 품에 안았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