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거미 말에 '둘째 계획'…"네잎클로버 보고 바로 임신"

기사입력 2025-11-09 21:21


조정석, ♥거미 말에 '둘째 계획'…"네잎클로버 보고 바로 임신"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배우 조정석이 둘째 소식과 함께 '네잎클로버' 같은 행운의 태명 사연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데뷔 이후 첫 전국 투어 콘서트를 앞둔 배우 조정석이 출연했다.

이날 조정석은 어머님들을 위해 준비한 노래를 부르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다양한 하트를 잘 만들어서 별명이 '하트 장인'이라는 조정석은 母벤져스를 위해 잔망 넘치는 하트 4종 세트까지 준비해 母심 저격에 성공했다.

또 신동엽은 "조정석씨가 둘째가 곧 나온다. 근데 예전에는 둘째 계획이 없다고 했는데 하늘에서 딱 주셨냐"라고 물었고, 조성석은 "제가 영화 '좀비딸' 촬영 때문에 지방에 있었는데 멀리 떨어저셔 지냈다. 근데 와이프가 전화가 와서 다짜고짜 '우리 둘째 가져볼까'라고 하는데 너무 놀라서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라고 이야기했다.


조정석, ♥거미 말에 '둘째 계획'…"네잎클로버 보고 바로 임신"
이때 신동엽은 "바로 서울로 올라갔냐"라며 "중간 충청도에서 만나면 되지 않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정석은 "아내가 '오빠 네잎크로버 본 적 이냐'라고 했는데 없었다고 했다. 근데 옆을 봤더니 네잎클로버가 있었다. 다음날 아내가 혼자 산책하다가 네잎클로버'를 또 발견했다. 그리고 아이가 생긴 걸 알게됐다. 그래서 태명이 네잎이다"라고 태명을 공개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