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쁜 얼굴에 반했는데, 머리에 있는 비듬을 보고 확 깼어!"<30대 직장남> "얼굴도 예쁘고, 비듬도 없어요. 그런데 그녀가 양말을 벗는 순간, 발 각질이 우수수 떨어졌어요. 신비감이 확 달아났어요!"<20대 직장남>
특히 발 각질이 두꺼운 여성은 스타킹 올이 나갔는지를 확인하는 게 좋다. 이 부분은 남성의 눈에 잘 들어온다. 센스 없는 여성으로 보여, 자칫 헤어짐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각질 제거를 하려면 족욕이나 샤워 후가 좋다. 물에 불은 발 뒤꿈치를 타올이나 브러쉬를 이용해 벗겨낸다. 그런데 힐링 시대에 맞게 발 각질제거 전문인 '비비스'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
거친 각질과 가는 각질 등 발 상태에 따라 다른 플레이트가 적용된다. 특수 설계된 연마판 표면돌기는 거친 각질을 부드럽게 사라지게 한다. 또한 연마판 구멍은 각질을 한 곳에 모으기에 위생적이다.
제조사측이 특히 사용을 권하는 대상은 다섯 부류다.
하나, 신발이나 양말을 벗을 하얀 가루가 묻어난다.
둘, 발 뒤꿈치 겹겹이 쌓인 각질로 가려움이 있다.
셋, 공공장소에서 신발을 벗는데 주저한다.
넷, 발꿈치 각질이 두껍고 단단하다.
다섯, 샌들 사이로 거칠고 하얀 각질이 일어난다.
겨울에 고생한 발에 힐링 시키는 계절이 봄이다. 발 힐링의 주요한 포인트는 각질제거다. 피부자극 없이 쉽고 빠르게 각질을 제거해 미용과 위생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하는 비비스 각질제거기의 소비자가격은 5만9800원이다. 그러나 좋은 상품을 싸게 파는 리뷰24(review24.co.kr)에서는 3만9.800원에 파격 세일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페로몬 샤워젤이 이렇게 대단해...? 10분이면 'OK!'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