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문, 쇼자에이 승선' 이란, 한국전 명단 발표

기사입력 2016-10-03 17:17


이란이 한국전에 나설 25명 명단을 확정했다.

이란은 6일우즈베키스탄, 11일 한국과의 2018년 러시아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3, 4차전에 나설 명단을 발표했다. 낯익은 이름이 대거 포함됐다. 2014년 한국과의 평가전에서 결승골을 넣었던 사르다르 아즈문(로스토프)를 비롯해 마수드 쇼자에이(파니오니오스), 레자 구차네자드(히렌빈), 안드라니크 테이무리안(마치네 사지) 등 유럽파들이 모두 이번 명단에 포함됐다.

A조에서는 우즈베키스탄이 2승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고, 이란과 한국은 나란히 1승1무를 기록 중이다. 골득실로 이란이 2위, 한국이 3위에 올라있다. 조 2위까지 월드컵 본선에 직행하고 조 3위가 되면 플레이오프를 거쳐야 한다.

조 3위 플레이오프는 A, B조 3위 끼리 홈 앤드 어웨이 경기를 먼저 벌이게 되며 이긴 나라가 북중미 4위와 다시 홈 앤드 어웨이를 치러 이긴 쪽이 본선 티켓을 갖는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이란 대표팀 명단(25명)

GK=알리레자 베이란반드(페르세폴리스), 알리레자 하지지(포르투갈 마리티무), 모하마드레자 아크바리(트랙터 사지)

DF=보리아 가포리(에스테갈), 라민 레자이안(페르세폴리스), 밀라드 모함마디(러시아 테렉 그로즈니), 사에드 아가에이(트랙터 사지), 잘랄 호세이니(페르세폴리스), 모르테자 포랄리간지(카타르 알 사드), 에자톨라 포르가즈(에스테갈), 모함마드 안사리(페르세폴리스)


MF=에산 하지사피(세파한), 안드라니크 테이무리안(마치네 사지), 사에드 에자톨라히(러시아 로스토프), 오미드 에브라히미(에스테갈), 메흐디 토라비(사이파), 알리레자 자한바크시(네덜란드 알크마르), 바히드 아미리(페르세폴리스), 소로시 라피에이(트랙터 사지), 아슈칸 데자가, 마수드 쇼자에이(그리스 파니오니오스)

FW=레자 구차네자드(네덜란드 히렌빈), 사르다르 아즈문(러시아 로스토프), 메흐디 타레미(페르세폴리스), 카림 안사리파드(그리스 파니오니오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