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점입가경" 델레알리 '데이트앱 가입'에 전 모델여친 거침없는 손가락욕[英매체]

전영지 기자

기사입력 2021-03-24 07:28


루비 매 SNS/AP연합뉴스

'손흥민 절친' 델레 알리(토트넘)의 전 여자친구, 유명 모델 루비 매가 알리의 데이트앱 가입 소식에 거침없는 손가락 욕으로 응수했다.

24일(한국시각)영국 대중 일간 더선은 '알리가 새로운 사랑을 찾고 있다고 보도한 당일 루비 매가 자신의 SNS를 통해 가운데 손가락을 들어올린 사진을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더선은 22일 알리가 지난 2월 루비 매와 5년 열애끝에 결별했으며 셀러브리티 데이팅앱을 통해 새 애인 찾기에 나섰다고 보도했다.

결별의 이유는 게임중독. 루비 매가 알리의 행동을 마음에 들지 않아하던 중에 특히 최근 온라인게임 포트나이트를 지나치게 많이 한 것이 문제가 됐다고 알려졌다.

2016년 처음 교제를 시작한 델레 알리와 루비 매는 2018년 한차례 결별했다가 다시 재결합했지만 지난달 매가 알리와 함께 살던 집에서 나오면서 결별이 공식화됐다. 외로움을 견디지 못했던 걸까. 알리가 셀럽들의 데이팅앱 라야에 가입했다는 사실이 알려진 직후 루비 매는 가운데 손가락을 들어올리는 거침없는 욕으로 불편한 심기를 노출했다.

알리의 측근은 "델레가 여전히 루비와의 결별을 가슴아파하고 있다. 하지만 그 역시 새로운 미래를 바라봐야 한다는 걸 알고 있다. 자존심에 상처도 입었지만 자신에게 딱 맞는 사람과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기 위해 마음을 열고 있다"고 말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