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 K리그2 충남아산FC가 구단 최초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시민회원권인 'OWL-CLUB'를 소개한다.
라이브방송은 오후 7시 30분부터 약 한 시간 반 가량 진행된다. 우선, 'OWL-CLUB'에 대해 전반적으로 알아보는 시간과 멤버십 카드, 티켓, 하이파이브존 입장, 친필 사인 유니폼, 골프패키지 상품 등 등급별 다양한 혜택까지 세세하게 알아보고 구단 MD상품도 함께 판매하는 시간을 갖는다.
방송에는 구단 직원뿐만 아니라 김성근 에클리스 마케팅이사, 충남아산 응원단인 비타민걸스가 함께 참여해 방송의 재미를 더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구단 퀴즈 이벤트 및 해당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시민회원권 가입 시 엑토인, 알부틴, 비건콜라겐 세트 등 에클리스의 푸짐한 후원 제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하태진 충남아산 홍보마케팅팀 대리는 "이번 라이브방송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움 주신 에클리스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구단 홍보 활동을 후원사와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 시민회원권 'OWL-CLUB'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의 장을 만들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충남아산의 첫 번째 네이버 쇼핑 라이브방송은 13일 오후 7시 30분부터 '에클리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