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 강원FC가 오는 13일 오후 7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 삼성과의 홈경기 맞아 5월 '가정의 달' 행사를 준비했다.
춘천의 명물 감자밭 부스에서 감자빵과 맛있는 음료를 준비했다. 스퀴즈맥주 부스에서는 성년의 날 기념 2004년생 관중에게 맥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특별히 현대자동차 강원지역본부의 전시장이 설치된다. 코나, 아이오닉6 등 인기 자동차를 가까이 만나볼 수 있고, 슈팅게임에 참여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프타임 경품 추첨에 경형 SUV 캐스퍼 1대가 제공된다. 강원FC 시즌권 소지자(단체·기업 시즌권 제외)는 6월 30일까지 캐스퍼를 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방문만 해도 선물이 쏟아지는 강웅이 선거캠프에선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 후보에 등록된 강웅이를 홍보하고 다양한 음식이 가득한 푸드트럭과 선수단 팬사인회가 행사장을 한층 밝힌다.
강원FC는 관중 편의를 위해 춘천시민버스(16번)의 노선을 13일 오후 4시 5분 춘천역 출발 차량부터 기존 종점인 강원체고앞 정류장에서 송암스포츠타운 정류장으로 연장해 운행한다. 경기 종료 후 귀가 버스는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오후 9시15분, 9시45분, 10시15분에 출발한다.
'원주시의 날' 혜택으로 원주시민은 신분증만 있으면 입장권이 50% 할인된다. 지역 내 협약 대학교 학생들은 협약 대학 전용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