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외에서 스포츠 마케팅 및 다양한 축구 발전 기획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SH스포츠에이전시(대표 문성환)와 ㈜마인즈그라운드(대표이사 민환기)가 '2023 월드 풋봇 페스티벌' 개최 협약을 체결했다.
SH스포츠에이전시 문성환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는 물론 아시아 최대 실내 규모를 선보이게 될 이번 '2023 월드 풋볼 페스티벌'은 전시 박람회 사업과 함께 축구 스포츠 문화 콘텐츠가 콜라보되어 열리는 이색적이면서도 새로운 시도로 인해 축구를 넘어 그 이상의 즐거움의 가치를 보여주게 될 것이다. 축구 관련은 사업은 SH스포츠에이전시가 총괄 주관하며, 전시 박람회 관련 총괄은 ㈜마인즈그라운드가 주관을 하게 된다. 상호 전문적인 역량을 발휘하여 함께하는 모든 이가 행복과 감동을 받고 갈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마인즈그라운드(주)의 민환기 대표는 " 280개팀 축구팀의 경기부터 레전드 축구국가대표들의 이벤트 축구교실, 골때리는 그녀들의 친선경기, '김병지를 뚫어라' 등의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축구콘텐츠를 준비했다. 월드 풋볼 페스티벌은 축구를 중심으로 한 가족 모두가 하루 종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축제이며,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가족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