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B 뮌헨 유일! KIM 시즌 2호골 작렬! 이주의 선수 당당 선정

류동혁 기자

기사입력 2025-01-28 13:16


B 뮌헨 유일! KIM 시즌 2호골 작렬! 이주의 선수 당당 선정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김민재(바이에른 뮌헨)가 분데스리가 '이 주의 팀'에 선정됐다.

김민재는 28일(이하 한국시각) 분데스리가 홈페이지에 발표된 2024~2025시즌 19라운드 '이 주의 팀' 센터백으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분데스리가는 공식 '판타지 매니저' 게임 점수를 기반으로 매 라운드 포지션 별로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 총 11명을 발표한다.

김민재는 지난 26일 프라이부르크와의 원정으로 펼쳐진 19라운드에서 후반 9분 요주아 키미히의 코너킥을 헤더로 팀 두 번째 골을 터뜨렸다. 바이에른 뮌헨은 2대1로 승리했다.

리그 2홀 골이다. 챔피언스리그까지 더하면 시즌 공식전 3호 골을 넣었다.

프라이부르크전에서 공수에서 맹활약한 김민재는 후스코어닷컴, 풋몹 등 각종 매체 평가에서 팀 내 최고 수준의 평점을 받았다. 이번 라운드 유일한 바이에른 뮌헨 이주의 팀 선수로 선정됐다.

다비트 라움(라이프치히), 크리슬랭(아우크스부르크), 앙토니(마인츠)가 4백에 선정됐다. 미드필더는 플로리안 비르츠(레버쿠젠), 로코 라이츠(묀헨글라트바흐), 파트리크 비머(볼프스부르크)가 이름을 올렸고, 공격진은 모르강 길라보기(장크트파울리), 팀 클라인딘스트(묀헨글라트바흐), 위고 에키티케(프랑크푸르트)가 선정됐다. 골키퍼는 모리츠 니콜라스(묀헨글라트바흐)에게 돌아갔다.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