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캘러웨이골프가 Ai-ONE 시리즈 퍼터를 출시했다.
Ai인서트 페이스가 장착된 Ai-ONE 시리즈 퍼터는 토우 또는 힐 쪽으로 벗어난 퍼팅이라도 볼 스피드 감소를 최소화 한다.
전 세계 최초로 Ai가 설계한 Ai-ONE 인서트 페이스는 화이트 핫 우레탄 페이스와 알루미늄(Aluminum)소재 2가지 소재를 사용했다.
Ai-ONE 퍼터 외관의 '윈도우' 디자인은 사용자에게 제품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상승시킬 뿐 아니라 더욱 공격적이고 안정감 있는 퍼팅을 가능하게 한다.
Ai-ONE 시리즈 퍼터에는 새로운 스트로크 랩 샤프트가 장착됐다. 새로워진 'STROKE LAB 90 샤프트'는 스틸 소재의 90g대 경량 샤프트를 장착해 카운터 밸런스 효과를 확보했다. 샤프트 두께 또한 기존 스트로크 랩과 동일한 두께로 제작해 샤프트의 흔들림을 줄여주고, "스텝리스(Stepless)"의 New 스트로크 랩 샤프트는 클래식함과 함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사한다.
|
Ai-ONE MILLED 퍼터에는 견고한 타구감을 선호하는 골퍼들을 위해 6-4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진 인서트 페이스가 장착됐다.
헤드 내부의 토우와 힐에도 각각 최대 약 20g 텅스텐 무게추를 장착, TRI-HOT 5K퍼터 수준의 높은 관용성을 장착했다.
Ai-ONE 시리즈 퍼터에는 새로운 스트로크 랩 샤프트가 장착됐다.
'STROKE LAB 90 샤프트'는 스틸 소재의 90g대 경량 샤프트를 장착해 카운터 밸런스 효과를 확보했다. 샤프트 두께 또한 기존 스트로크 랩과 동일한 두께로 제작, 샤프트의 흔들림을 줄여준다.
"스텝리스(Stepless)"의 New 스트로크 랩 샤프트는 클래식함과 함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사한다.
KPGA 백송홀딩스-아시아드CC 부산오픈 1라운드에서 팀 캘러웨이 함정우가 출시 직전인 Ai-ONE MILLED 퍼터를 시합에 처음 사용했다. 18번부터 6번 홀까지 7홀 연속 버디를 기록하며 Ai가 설계한 퍼터의 효과를 톡톡히 봤다. 함정우 프로가 사용한 퍼터는 "오디세이 Ai-ONE MILLED #3 T S 34인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