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침몰 사고' 허재혁 잠수 사진에 네티즌 '분노'

기사입력 2014-04-17 17:50



세월호 침몰 사고, 허재혁 사진

세월호 침몰 사고, 허재혁 사진

진도 여객선 침몰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모델 허재혁의 사진이 논란에 휩싸였다.

허재혁은 17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재밌는 놀이"라는 단문의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물이 가득 담긴 욕조 속에 누운 허재혁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허재혁이 "재밌는 놀이"라고 올린 사진의 게시일이 세월호 침몰 사고 발생일과 동일해 보는 이들의 비난을 샀다.

사진 게시 이후 이 사진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급속하게 퍼지며 네티즌들의 분노를 자극했다.

이에 허재혁은 "서울에 올라온지 3달이 채 안됐다. 현재 상수에서 살고 있는데 컴퓨터와 TV가 없다. 그래서 뉴스나 매스컴을 접할 기회가 거의 없었다. 목욕탕 물 안에 있는 사람 사진에 '재밌는 놀이'라고 글을 적었는데, 여객선 침몰 사건이 있었다는 걸 지금에서야 알게 됐다. 정말 죄송하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허재혁의 사과에도 불구하고 비난을 멈추지 않고 있다.



세월호 침몰 사고, 허재혁 사진에 네티즌들은 "

세월호 침몰 사고, 허재혁 사진, 허재혁 정말 생각이 없는 친구같다", "

세월호 침몰 사고, 허재혁 사진, 무슨 생각으로 이런 사진을 올린건지 모르겠네", "

세월호 침몰 사고, 허재혁 사진, 설마 노이즈 마케팅은 아니겠지", "

세월호 침몰 사고, 허재혁 사진, 정말 할 말이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6일 오전 8시 58분쯤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가던 안산 단원고등학교 2학년 학생 325명과 교사 14명을 포함해 총 475명이 탑승 중이었던 세월호가 침몰했다.

17일 오후 현재 세월호 탑승객 475명 가운데, 179명이 구조되고, 9명이 사망, 287명은 생사가 확인되지 않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