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맞아 '화이트'컬러 마케팅 인기

기사입력 2015-03-11 14:53


올리브영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 컨셉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를 내세운 컬러 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이 11일부터 15일까지 '화이트 프로포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화이트 프로포즈'의 컨셉은 '올리브영에서 그녀를 환하게 만들어 주세요'로, 깨끗함을 상징하는 '화이트 컬러'로 여성의 얼굴과 마음을 환하게 밝혀줄 선물 아이템을 선보였다. 올리브영은 '그녀를 빛나게 만드는 스킨케어'부터 '기분까지 환해지는 기프트 향수', '그녀가 더 예뻐지는 메이크업', '투명한 피부를 위한 첫 걸음 클렌징' 등 4가지 테마로 기획해 향수, 화이트닝, 클렌징, 메이크업 제품 등 여심을 사로잡을 다양한 선물 제안했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화이트데이에는 의미 있는 추억과 감동을 전달하고자 하는 연인들의 심리를 반영한 마케팅이 주를 이룬다"며 "올리브영은 봄과 화이트 컬러를 내세운 다양한 테마로 기획해 남성 고객들에게는 연인 선물을 고르는 어려움을 덜어 주는 동시에 여성들에게는 트렌디한 시즌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CJ제일제당도 화이트 컬러를 앞세웠다. 화이트데이에 연인들을 위해 '백설 크림 파스타 소스'와 함께하는 사랑 고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크림 파스타의 색이 '하얗다'는 것을 화이트데이와 연관지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백설 크림 파스타 소스로 만든 맛있는 파스타 요리로 사랑을 고백하자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15일까지 CJ ONE 홈페이지를 통해 백설 크림 파스타 소스로 만든 네 가지 레시피 중 사랑하는 사람에게 만들어 주고 싶은 레시피를 선정해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6 화이트, 오크밸리 무료 숙박권, 크림 파스타 재료 등의 선물이 담긴 '화이트 ONE BOX'를 증정한다.

영국 패션 브랜드 '폴스부띠끄'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15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로맨틱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준비해 연인들에게 잊지 못할 화이트데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폴스부띠끄는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사랑스럽고 달콤한 사탕 부케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남성이 결제할 경우 2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폴스부띠끄 온라인 공식몰에서도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사탕 부케를 증정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나만의 스윗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휠라 공식 페이스북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신고 싶은 '휠라 젤라또' 제품의 명칭을 지정한 후 '스윗 레시피(음식 조리법 또는 인증 사진)'를 게시하거나, 직접 본인의 타임라인에 업데이트한 게시물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플 휠라 젤라또 슈즈를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다. 스윗 레시피는 음식 조리법은 물론, 소중한 사람을 기쁘게 하는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라면 모두 해당된다.

캔들 전문점 '캔들나무'는 화이트데이를 준비하는 연인들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제품 구매 시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제품은 최근 향기 관련 제품이 이슈가 되면서 각광받고 있는 룸스프레이와 화이트데이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소이캔들로 마련했다. 캔들나무는 이 밖에도 아스펜베이 트래블틴 제품 20%, 잉그리드 디파인 디퓨져 30% 등 다양한 캔들 및 향기 관련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3월 한달 동안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