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내 움츠리고 봄을 기다려온 골퍼들의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고 있다. 그렇다. 본격적인 라운딩의 계절이 돌아온 것이다. 봄철라운딩에서의 패터니스타(패턴과 스타를 합친 신조어)로 거듭나기 위한 골퍼들 가운데 봄철 골프웨어에의 관심이 가는것은 당연한 일이다.
자연을 닮은 편안한 느낌의 스웨덴 브랜드 아바쿠스(ABACUS)는 유러피안 감성의 얼반룩 스웨덴 골프웨어 브랜드로 훌륭한 기능성과 더불어 착용시 고급스러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는것이 특징이다. 최근 북유럽 디자인은 실용적인데다 트렌디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이라는점 때문에 패션 브랜드에서 두드러지게 상승효과를 일으키면서 주목 받고 있다.
자연을 닮은 편안한 느낌의 아바쿠스는 이번 봄시즌 일상라인이 대폭 강화되어 범용성 제품을 대폭 선보인다. 꽃무늬 니트와 치마를 비롯해 남녀노소 누구나 소화할 수 있는 쉽고 편안한 스타일이 대표적이며 기존의 최첨단 기능성 소재에 움직임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어필하고 있다.
또 아바쿠스는 골퍼들의 움직임의 방해를 최소화하는것이 골프의 승부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이기에 골퍼들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몸의 움직임을 편하게 하는 디자인과 원단의 연구개발을 20여년간 꾸준히 지속하면서 명실공히 세계적인 골프웨어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으며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의 만남은 초록의 필드 위에서 유러피안의 감각을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함에 더할 나위 없기에 많은 프로골프 선수들과 골프 애호가들 사이에서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 왔다.
유니크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착용하는 이를 돋보이게 하는 색감과 재단으로 아바쿠스 스포츠웨어(Abacus Sportswear)는 필드위의 골퍼 뿐만 아니라 전세계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일상복으로도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제이엘골프 아바쿠스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산뜻하고 자연을 닮은 편안한 느낌의 봄철 골프웨어를 제안하고 있다" 며 "국내 골프 인구에 비해 골프웨어는 일부 브랜드에 국한되어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만큼 앞으로 퀄리티 좋은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가 프리미엄 골프웨어 전문매장으로서 소비자들이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